저는 첫째가 자분이라 그냥 자분..ㅋㅋㅋㅋㅋ 근데 둘째는 또 모르겟쥬?!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월초예정이신분들 !
자분하시나요? 제왕하시나요? 제왕하기로 맘먹었는데 12월생 치인다그래서 걱정인형출동이예요 ㅠㅠ 건강하기만하면되지만 갑자기 또 신경쓰여서요ㅠ
댓글
36
전 1/2 제왕하기로 했어요 39주4일인데 선생님이 괜찮다고 하셨어요~그전에 진통올지는 아무도 모르겠지만..ㅜㅜ초산이기도 하고 12월엔 좀 눕눕하고 있으려구요 전 자분은 생각도 안했어요 힘못줄거 너무나 잘알고있어서요ㅜㅋ자분이든 제왕이든 둘다 힘든건 똑같을것같지만요^^
저는 1월1일 예정인데 제 주변 자분으로 낳은 친구들이 대부분이 자기들은 다시 낳으면 무조건 제왕할거라는 사람도 많고 실제 자분 중 응급상황이었던 지인도 있어서 너무 고민중이에요 맘님처럼 건강한게 최고라는 맘으로 수술 날짜 잡고 12월생을 그냥 받아들일까 갈팡질팡하고 있어요 ㅠㅠ

건강한게최고인데 고민은 되고..저도 받아들여야지하다가도 미련을 못버리고있어요..🤣
1월생 낳는게 여러가지로 좋긴하죠

그쵸...그게최고긴하죠..
저는 32주인데 아직은 자분 고집하고 있어요 !! 예정대로 1월에 나왔으면 좋겠는데, 조산기가 있다네요 🥲

전 자분이냐 제왕이냐 왔다갔다예요 ㅠ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