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랑 비슷해요 ㅠㅠ 속 안 좋아서 안 먹으면 더 울렁거리고 힘이 없어서 뭐라도 먹으려고 하면 .. 더 울렁 😂 괴로워요..... 그나마 가끔 생각나는 건 시원한 냉면, 초장 들어간 쫄면, 회덮밥 같은 거..? 아님 과일 종류 그것도 새콤달콤한 포도, 딸기, 오렌지 아니면 방울토마토라도 주워먹어요 ㅠㅠ 살려구..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맛있는게 없어요....ㅠㅠ 다들 뭐 드시고 지내시나요
그저께는 카레가 먹고 싶어서 끓였는데 막상 카레 냄새 맡으니 못 먹겠고, 어제는 고등어김치찜이 먹고 싶어서 만들었는데 만드는 도중에 냄새에 울렁거려서 못 먹겠고, 오늘은 새우버거가 먹고 싶어서 시켰는데 한입 먹고 느끼해서 반도 못 먹고 버렸네요 ㅠㅠ 막 엄청 울렁거리고 토를 하는건 아닌데 배는 고픈데 정작 먹을 수 있는게 없으니 삶의 질이 너무 떨어져요 ㅋㅋㅋ ㅠㅠ😭 다들 뭐 드시고 지내시나욥 ㅠㅠ
댓글
28

새콤한게 땡기시나봐요! ㅎㅎ저도 요새 오렌지랑 토마토 쟁여놓고 먹습니다 ㅠㅠ 오늘은 오랜만에 밥을 맛있게 먹었더니 배가 너무 불러서 답답하네욕ㅋㅋㄱㅋ임신 쉬운것이 아니었어욥ㅜㅜ 뉴하님도 힘내세용❤
전 과일이랑 캔디랑 검은콩우유요 ㅎㅎ

검은콩 우유도 고소하니 맛있겠어요!! ㅎㅎ 감사해욥><
막 뭔가 입덧은 아닌데 안먹으면 현기증나게 배고픈데 먹고나면 뭔가 속이 안좋아서 기분이 나빠여...속편하게 기분좋은 한끼가 너무 그리워요 ㅠㅠㅠ 특별히 먹고싶은건 없고 근데 입은 심심한...😂😂😂

그초 ㅠ 밥한그릇 뚝딱 기분좋게 먹는게 행복인지 임신전에는 몰랗네욥 ㅠㅠ 흑흑😥
요즘에 물냉면이랑 한라봉맘 먹고살아여 ㅜㅜ

오 물냉면도 시원하니 맛있겠어욥!! ㅎㅎ ㅠㅠ저도 오렌지 홀릭.. 🍊😆
저두 상큼한 거 시원한 것만 찾고있네여ㅠㅠ

ㅠㅠ저도용 오죽하면 비피더스도 얼려서 아이스크림처럼 먹어야 들어가고 그루네용 😭 흑흑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