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맛있는게 없어요....ㅠㅠ 다들 뭐 드시고 지내시나요

그저께는 카레가 먹고 싶어서 끓였는데 막상 카레 냄새 맡으니 못 먹겠고, 어제는 고등어김치찜이 먹고 싶어서 만들었는데 만드는 도중에 냄새에 울렁거려서 못 먹겠고, 오늘은 새우버거가 먹고 싶어서 시켰는데 한입 먹고 느끼해서 반도 못 먹고 버렸네요 ㅠㅠ 막 엄청 울렁거리고 토를 하는건 아닌데 배는 고픈데 정작 먹을 수 있는게 없으니 삶의 질이 너무 떨어져요 ㅋㅋㅋ ㅠㅠ😭 다들 뭐 드시고 지내시나욥 ㅠㅠ

댓글

28

  1. 저랑 비슷해요 ㅠㅠ 속 안 좋아서 안 먹으면 더 울렁거리고 힘이 없어서 뭐라도 먹으려고 하면 .. 더 울렁 😂 괴로워요..... 그나마 가끔 생각나는 건 시원한 냉면, 초장 들어간 쫄면, 회덮밥 같은 거..? 아님 과일 종류 그것도 새콤달콤한 포도, 딸기, 오렌지 아니면 방울토마토라도 주워먹어요 ㅠㅠ 살려구..

    1. subcomment icon

      새콤한게 땡기시나봐요! ㅎㅎ저도 요새 오렌지랑 토마토 쟁여놓고 먹습니다 ㅠㅠ 오늘은 오랜만에 밥을 맛있게 먹었더니 배가 너무 불러서 답답하네욕ㅋㅋㄱㅋ임신 쉬운것이 아니었어욥ㅜㅜ 뉴하님도 힘내세용❤

  2. 전 과일이랑 캔디랑 검은콩우유요 ㅎㅎ

    1. subcomment icon

      검은콩 우유도 고소하니 맛있겠어요!! ㅎㅎ 감사해욥><

  3. 막 뭔가 입덧은 아닌데 안먹으면 현기증나게 배고픈데 먹고나면 뭔가 속이 안좋아서 기분이 나빠여...속편하게 기분좋은 한끼가 너무 그리워요 ㅠㅠㅠ 특별히 먹고싶은건 없고 근데 입은 심심한...😂😂😂

    1. subcomment icon

      그초 ㅠ 밥한그릇 뚝딱 기분좋게 먹는게 행복인지 임신전에는 몰랗네욥 ㅠㅠ 흑흑😥

  4. 요즘에 물냉면이랑 한라봉맘 먹고살아여 ㅜㅜ

    1. subcomment icon

      오 물냉면도 시원하니 맛있겠어욥!! ㅎㅎ ㅠㅠ저도 오렌지 홀릭.. 🍊😆

  5. 저두 상큼한 거 시원한 것만 찾고있네여ㅠㅠ

    1. subcomment icon

      ㅠㅠ저도용 오죽하면 비피더스도 얼려서 아이스크림처럼 먹어야 들어가고 그루네용 😭 흑흑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