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어제 처음으로 임산부 뱃지 달았어요💕

어제 처음으로 임산부 뱃지 달았어요💕

근데 출근길은 생각보다 냉혹했네요 뱃지 달면 자리도 양보해주는 줄 알았는데.. 앞에 앉아 계신 아주머니는 계속 고개를 숙였다 들었다 하시며 분명 제 뱃지를 봤는데 ಡ︷ಡ) 모르는 척 앉아 계시네요 저는 벌써 엉치와 골반이 아파서 오래 서있으니 허리까지 어프더라구요 뭔가 유난 떠는 것 같으면서도 얄미우면서도ㅋㅋㅋ.. 아침부터 괜히 혼자 속상했네요 저는 이 뱃지가 두배 세배는 더 커야 할 것 같아요🤣🤣 벌써 엉치나 골반이 아프신 베동분들 계신가요?

댓글

19

  1. 그냥 말해버려야 할 것 같아요... 근데 그게 쉽지가 않더라구요..^^ 임신 전에 절대 안앉암ㅅ는데ㅠㅠ 노약자석이라도 가서 앉으세요😠

  2. 저도 오늘첨느꼇는데... 속상햇어용ㅜㅜ나쁜사람들가트니라고

    1. subcomment icon

      띵똥이 엄마도 오늘 고생하셨네요 ㅜㅠ🥲🥹

  3. 공감해여..저도 오늘 퇴근하는데 제가 탄 칸에 모든 임산부 배려석에 아저씨들이 다 차지했더라고요^^^^ 뱃지 보셨는데도 모른척 하시더군여... 젊은 여자분들이 오히려 자리 양보를 많이 하시는 것 같아요... 티 팍팍 내세요.. 저는 힘든 티 많이 내여...ㅎㅎㅎ

    1. subcomment icon

      어 맞아요 여자분들이 더.. 저야 초기니까 그렇다 쳐도 배 많이 나온 임산부한테도 자리도 안비키고 자기가 앉더라는..ㅜㅠ씁쓸합니다 앞에서 끙끙 앓아볼게여!!!ㅋㅋ

  4. 그냥 자리도양보해주는 분들도 계시는데 알면서 모르는척하는분 심지어 자리가 생겨도 쓱 본인이 앉고 또 모르는척 하는 사람들보면 인류애 바사삭이에요...🥲

    1. subcomment icon

      와..진짜 인류애 어쩜 그럴 수가 ㅜㅠ🥲🥲

  5. 초기에 몸조심하셔야하는데..ㅜㅜ

    1. subcomment icon

      최대한 조심해봐야겠어요ㅜ 슬픈현실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어제 처음으로 임산부 뱃지 달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