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주면너무빨리가신거같아요 거의안보여요4주면 ㅋ 5주면 보일거같아용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아직 아기집 못보신 분 있으신가요?!
네이버 출산계산일로는 4주 5일때 산부인과 피검 수치 115 나왔어요! 선생님께서 4주쯤 추정된다고 다음주에 아기집 보일 것 같다고 하셔서 다음주 토요일 초음파 예약했는데 4주때에도 아기집 보신 분들이 많이 계시는 것 같아서 괜히 걱정되고 다음주가 기다려져요😭
댓글
16

도저히 참을수가 없어서 피검으로라도 확인하고싶었어요ㅋㅋㅋ담주에는 꼭 볼수있겠죠!!ㅎㅎㅎ

탈퇴한 유저
처음에 4주차 끝물쯤에 봤는데 아기집으로 추정되는것만 보고 왔어요ㅎ 피검 결과는 임신이라고 4일뒨가 오라고 하셔서 갔는데 아기집으로 추정됐던게 아기집이 맞았고 그 사이에 확 컸더라구요!ㅎㅎ

아기집 커진것도 확인하셔서 마음 놓이셨겠어요!! 저도 다음주에 아기집 꼬옥 바길 바라면서 기다려야겠어요ㅎㅎㅎ
네이버에서 파이널체크 임테기 사서 해보세요 세줄뜨면 아기집 생성된거에요~~~저 오늘 세줄떠서 보고왔어용♡

오! 몰랐어요!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미리 사놔야겠어요ㅎㅎㅎ아기집 보신거 축하드려요!
4주5일때 제가 우겨서ㅋㅋ아기집으로 추정되는거 봤어요

아정말요?!ㅋㅋㅋ다음번에 가시면 더 커져있는모습 보실 수 있겠어요!!ㅎㅎ
저도 5주 정돈데 오늘 피검사 2300 나왔어요 아기집 0.4cm 보고 왔어요! 저번주 피검사 땐 73이고 아기집 못봤는데, 일주일 사이 확 올랐어요 좀만 기다려보셔요!

정말요?! 더블링 잘 되셨나봐요! 축하드려요!ㅎㅎ네에 맘편하게 기다려볼께요!!ㅎㅎㅎ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