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4주 1일차 배가 생리통처럼 아픈데 괜찮은 거겠죠ㅠ

안녕하세요 오늘 병원에 가서 아기집 보고 왔어요~ 원래 5주차에 가려고 했는데 오른쪽 배 한 쪽이 생리하듯 아파서 걱정되는 마음에 갔네요 병원에서는 자궁이 커지면서 통증 있을 수 있다고 하는데 착상통일 수도 있다고 하대요 다른 분들도 4주차에 배 아파보신 경우들이 있을까요? ㅠㅠ

댓글

20

  1. 저도 생리통처럼계속아팠엇어요 전난임병원다니는데 간호사샘이 배아프다니까 그럴수잇다고 대수롭지않게 넘어가더라구요 피만 안비치면된다고하셧네용

    1. subcomment icon

      오오~ 피만 안 비치면~~! 좋은 팁 감사합니다 대수롭지 않은 거였네요 ㅎㅎㅎ

  2. 저도그래요~~~ 의사선생님께서 배아픈게 당연하다하셨어요. 일상생활지장있을정도는 아니고 생리때처럼 배가 우리우리(?) 해요

    1. subcomment icon

      당연한 거였군요 맞아요 딱 생리 때처럼ㅠ 감사합니다 이 시기 잘 지내보아요 ^-^

  3. 저도 계속 생리할것처럼 싸르르 아팠어요~ 지금은 6주 되어가요. 갈색분비물도 같이 자주 나왔었는데 이제 좀 없어졌어요~ 대신 입덧이 점점 심해져가요ㅠ

    1. subcomment icon

      입덧;;;; 너무 힘드실 것 같아요 ㅠㅠ 저도 곧 할 텐데 어쩌나 흑

  4. 저랑똑같은 걱정병 임산부..ㅎㅎㅎㅎ 저도맨날 불안해죽겟어요ㅠㅠ 근데병원은 3주나 뒤에오라하고 미치겠숩니다ㅠㅠㅠㅠ

    1. subcomment icon

      초산이라 걱정이 많아요ㅠㅠ 똑띠엉마님도 3주 동안 평안하시길 바랄게요~!!! 불안하면 넘 힘드니까ㅠ

  5.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는 6주2일인데 아직두 콕콕 아파용 ㅋㅋㅋㅋㅋ 물이 꽈락꾸락꼬락 막 아랫배에서 난리치는거있고 ㅠㅠ

    1. subcomment icon

      꽈락꾸락꼬락 ㅋㅋㅋ 리얼하네요 ㅋㅋ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