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생리통처럼계속아팠엇어요 전난임병원다니는데 간호사샘이 배아프다니까 그럴수잇다고 대수롭지않게 넘어가더라구요 피만 안비치면된다고하셧네용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4주 1일차 배가 생리통처럼 아픈데 괜찮은 거겠죠ㅠ
안녕하세요 오늘 병원에 가서 아기집 보고 왔어요~ 원래 5주차에 가려고 했는데 오른쪽 배 한 쪽이 생리하듯 아파서 걱정되는 마음에 갔네요 병원에서는 자궁이 커지면서 통증 있을 수 있다고 하는데 착상통일 수도 있다고 하대요 다른 분들도 4주차에 배 아파보신 경우들이 있을까요? ㅠㅠ
댓글
20

오오~ 피만 안 비치면~~! 좋은 팁 감사합니다 대수롭지 않은 거였네요 ㅎㅎㅎ
저도그래요~~~ 의사선생님께서 배아픈게 당연하다하셨어요. 일상생활지장있을정도는 아니고 생리때처럼 배가 우리우리(?) 해요

당연한 거였군요 맞아요 딱 생리 때처럼ㅠ 감사합니다 이 시기 잘 지내보아요 ^-^
저도 계속 생리할것처럼 싸르르 아팠어요~ 지금은 6주 되어가요. 갈색분비물도 같이 자주 나왔었는데 이제 좀 없어졌어요~ 대신 입덧이 점점 심해져가요ㅠ

입덧;;;; 너무 힘드실 것 같아요 ㅠㅠ 저도 곧 할 텐데 어쩌나 흑
저랑똑같은 걱정병 임산부..ㅎㅎㅎㅎ 저도맨날 불안해죽겟어요ㅠㅠ 근데병원은 3주나 뒤에오라하고 미치겠숩니다ㅠㅠㅠㅠ

초산이라 걱정이 많아요ㅠㅠ 똑띠엉마님도 3주 동안 평안하시길 바랄게요~!!! 불안하면 넘 힘드니까ㅠ

탈퇴한 유저
저는 6주2일인데 아직두 콕콕 아파용 ㅋㅋㅋㅋㅋ 물이 꽈락꾸락꼬락 막 아랫배에서 난리치는거있고 ㅠㅠ

꽈락꾸락꼬락 ㅋㅋㅋ 리얼하네요 ㅋㅋ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