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현재6주차인데 4-5주때 심했어요ㅠㅠ 특히 저녁에 자려고 누우면..ㅠㅠ 지금은 조금 덜하지만 속 울렁거림을 얻었어용 ㅠㅠ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아랫배통증
자궁이 늘어나면서 콕콕 아프다는데, 지금 그시기인것같긴한데 이렇게 생리통같은 느낌으로 아픈게 맞는건가 싶어서요ㅠㅠㅠㅠㅠㅠ 이제 4주 지났습니다 다들 아랫배 통증 있으신가요?
댓글
6
ㅠㅠ 전 5주차인데 ㅠㅠ 계속 아파요 ㅠㅠ 3주차때는 전혀 그런거 없었는데 4주차때부터 심해지더라구요
저는 6주지났는데 아직도 아랫배가 콕콕해요.생리할때 생리통처럼ㅠㅠ 병원 물어봤는데 피비침만 없으면 괜찮다고 했어요ㅠㅠ
저도 콕콕한다고들었는데전 생리통처럼만아팠어용
5주인데 가끔 생리통같이 사르르 아프고 치골통은 있어여!! 3,4주때 콕콕햇는데 지금은 없는 거 같아여!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