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바르고있어용 ㅎ 가렵기시작하면 그부분이트는거라고들엇어요 혹시나가려운부분샹기면 즉시잘라주세여듬뿍!!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튼살크림 사용하시나여??
저 선물도 받고 보건소에서 튼살크림을 줬는데..너무 많아서 그냥 지금부터 쓰고있는데오ㅋㅋㅋㅋㅋㅋ너무 이른걸까여 그치만 너무 많아서 써버려야 안아까울거같아요.....
댓글
7

탈퇴한 유저
저도 어제 주문한거 도착해서 미리미리 발라주는중 입니다 ㅎㅎ
바디로션이랑 튼살크림 두개 다 쓸 필요 없다고 해서 전 원래 바디로션 발랐는데 그것만 이용 중이에요~

탈퇴한 유저
저도 6주차인데 배 허벅지 엉덩이 가슴에 발라주고 있어요 ㅎㅎ 가슴이 넘 가려워요 ㅠㅠ배꼽아래랑..
맞아요 초기부터 듬뿍 발라주라고 하더라구요 :) 저도 5주차부터 발라줬어요 ㅎㅎㅎ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