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그럼 하루에 4알 드시는 거에요? 저도 입덧 증상이 있어 처방 받았는데 저는 자기 전에 두 알 먹으라고 하더라구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ㅠㅠ
11월 1일 예정인 7주차 예비맘이에요. 입덧때문에 삶의 질이 너무 떨어져요ㅠㅠ 입덧약을 처방받아서 자기전에 2알, 오전 1알, 오후 1알 먹고 있는데!! 아침에 일어나서 오전까지는 괜찮지만 딱 오후부터 저녁시간 전까지가 고역이네요. 입덧약 언제 먹어야 효과가 있을까요? 도와주세요..ㅠㅠ
댓글
11

자기전에 두알 먹되, 힘들면 하루 4알까지 먹을 수 있다고 해서 먹고 있는데 바로 약효가 나오는게 아니라 시간을 잘 맞춰야 되드라고요ㅎㅎ아직 맞는 시간을 찾지 못했지만요ㅠㅠ

아 그렇군요 ..! 저는 자기 전에 먹었을 땐 바로 자느라 잘 모르겠고 낮에 먹었을 땐 먹고 외출했는데 잠 와서 죽을뻔 했어요 😂 쉽지 않아요 증말.. ㅠㅠ

정말 쉽지 않다는 말 공감해요ㅠㅠ그럴때마다 저희 친정엄마는 뱃속에서 사람하나가 만들어져서 나오는데 쉬운게 어디있겠냐고 말씀하시거든요ㅎㅎ기다림의 시간이 빨리 갔으면 좋겠어요!!!
안녕하세용! 저랑두 예정일 같으셔요 ㅎㅎㅎㅎ저는 아직 입덧이 없어 너무 먹어서 큰일이에요 ㅠㅠㅠㅠㅠㅠㅠ살도 찌고.. ㅠㅠㅠㅠ

원래 잘 먹어야 한다잖아요ㅎㅎ입덧이 없는것도 정말 축복인것 같아요..ㅠㅠ그래도 갑자기 올 수 있으니 준비 단단히 하세요!!
저랑두 예정일 같으세요 ! ㅋㅋ반갑네유 진짜 입덧 죽을맛이에요 ㅠㅠㅠ 오눌 저도 입덧약 받아왔어요 참아보려 했는데 안되겠더라구요 ㅠㅠ 하루하루 너무 삶의질이 떨어져서 ㅠㅠ 오늘 심장소리 듣구 왔는데 심장소리 들으셨나요?

오..심장소리 들으니까 어떠셨어요?? 남편분이랑은 같이 가셨나요?? 저는 다다음주에 진료 예약이라 그때 들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남편은 일때문에 같이 못가서 엄청 서운해 하드라고요ㅎㅎ

넵! 오늘 남편이랑 시간 맞춰서 갔다왔네요 ㅠㅠ 긴장을 너무해서 어리버리 하다가 끝났어요 ㅠㅠ 다다음주라니 시간이 너무 많이 남았네용 ! 가서 우렁찬 심장소리 듣구 오세용🥰
저랑 예정일이 똑같아요! ㅠㅠ 저도 삶의 질이 뚝 떨어지네요ㅠㅠ이번에 병원가면 저도 입덧약 처방을 받아야할지ㅠㅠ

반가워요:) 저는 5주차까지는 왜 입덧을 안하지? 그랬는데 6주차부터 심하지는 않았지만 딱 시작됐어요ㅠㅠ 그래서 더 심해지면 먹어보다는 생각으로 처방 받아왔는데 없으면 안될 것 같아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