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처음에갓을때 아기집안보여서 자궁외임신아닌가 엄청 걱정한채로 일주일을 보내고 병원다시방문할때 아기집이랑 난황같이보고왓어요 ㅋㅋ걱정하지마세여~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5주2일인 아빠에요
저번주 토요일 병원갔을때 애기집은 못봤는데 이번주 토요일에 다시가요 볼수있겠죠? ㅜㅜㅜ 와이프가 걱정이 많아서요.. 저도많이궁금하고 임신얘기들었을때도 눈물핑돌았는데 애기집 보면 느낌이 또다르겠죠? 너무 설레이고 기대되면서 걱정되요ㅜㅜㅜ
댓글
4

어휴 다행이네요ㅜㅜ 감사합니다ㅎㅎ
너무 초반에는 원래 애기집 잘 안보여요! 이번주에는 보실 수 있으실 거예요🥹 너무 걱정하지 마시와요! 이번주 토요일정도면 훨씬 커져있겠네유! 애기집...귀여워욬ㅋㅋ 사실 저는 애기가 아직 없어서 아무 실감은.. 안났어요ㅋㅋㅋㅋ오 점이네..이런느낌🤣 토요일날 조심히 다녀오세요👍🏻👍🏻👍🏻

의사선생님도 그얘기하시더라구요ㅜㅜ 답변감사합니다 ㅎㅎ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