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어놨어요 ㅠㅠ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1월 베동은 아직 단톡이 없겠죠?
ㅎㅎ갑자기 궁금해서 적어봐용~!! 있으면 링크를 부탁을🧡
댓글
20
ㅜㅜ 저방 꽉찼는데 늘려주세용..

제가만들겠습니다!!

만들었나요?? ㅋㅋㅋ
앗! 이거 글 보고 11월 베동방 따로 만들었는데 있네용...??🤦🏻♀️🤦🏻♀️🤦🏻♀️

오오오오오오 들어갈게요!!!

링크공유해쥬세용 🫶🏻‼️

https://open.kakao.com/o/gxrECT9e 참여코드 bb202311 입니당!

다찼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너어어어옹

지금 열렸어요!!

열어쥬세요 ㅠㅠ

앗 열려써영!
엇!!! 10월 11월 단톡방 있어요 ㅎㅎ 2023년 10,11월 출산예정 토끼띠맘🐰 https://open.kakao.com/o/gqfg6y8e

대화상대가 많아 참여 불가라는데 인원제한이있나여ㅠㅠ ?

꽉차서 안들어가져요ㅠ

꽉찼대요ㅠㅠ
오..여기도 단톡방을.. 저도 I라..E의 베동님을 기다립니다🫶🏻

제가만들겠습니다ㅋㅋㅋ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