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위에 다지님과 똑같아요.. 6주차인데 그냥 하루종일 울렁 ㅠㅠ 헛구역질하기 딱 직전이예요ㅠㅠ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배고프면 울렁거리는게... 입덧의 일종인가요?ㅋㅋ
이제 5주차입니다! 아직 특별히 입덧이 있지는 않은데 밥 먹고 나면 속이 좀 더부룩한 느낌이 들고 배가 고파지면 울렁울렁 대는데.. 이것도 입덧의 일종인가요?ㅋㅋㅋ 배가 고파서 속이 쓰린건가 싶기도 하고🤣 입덧은 최대한 늦게 오고 빨리 없어졌으면 좋겠어요ㅠㅠㅜㅎㅎ
댓글
13
저도 그래요ㅜㅜ 배가 고파도 울렁 너무 먹어도 울렁 양치할때도 울렁ㅠㅠ
저도 배가 고픈건지 쓰린건지 긴가민가 하는 연속이었던 것 같아요... 요즘은 입맛 없고 가끔 구역질 올라올 것 같은데 ㅜ 꾸욱 참고 밥은 열심히 먹는답니당..:)

ㅠㅠ 다들 열심히 버티고 계시네요ㅠㅠ 입덧이 더 심해지지 않길 바랄게요!!
저는 원래도 속이 안좋아서 속이 비면 힘든대 지금도 좀 그런거 보니 먹덧 같아요ㅋㅋ엄청 먹어요 진짜

저도 먹어도 먹어도 배가 안 차는 느낌이에요 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먹어도 되나....ㅋㅋㅋㅋㅋ
저도 그러다가 먹고나면 속이 안좋고 또 한주 지나니까 특정냄새가 역하기도 하더라구요 ㅠㅠ 오늘은 결국 토덧을 마주했는데 일시적인거같아 지켜보는중에요🥲

헛.. 제일 두려운 토덧 ㅠㅠㅜ 제발 일시적이길 바래요ㅠㅠㅠ

아침에 그러곤 또 괜찮더라구요~ 제몸인데 언제 어떻게 변할지 알수가없네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