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드립니다-!! 저도 둘째 예비맘 이에요 ㅎㅎ 첫째는 6살이구요^^ 오랜만에 이런 기분 너무 설레여요 ㅎㅎㅎ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안녕하세요 11월생 둘째예비맘입니다!!

안녕하세요~ 첫째 7살이고 둘째예비맘이에요!! 몇년만에 임신이라 너무 기대되고 설레이네요😊 저번주에가서 심장소리 듣고왔어요!! 이번주는 이제곧 7주차들어갑니다~ 친하게지내요😆🩷
댓글
6

저두요!ㅎㅎ 너무 오랜만이라 다시 시작하는 느낌이에요ㅎㅎ 둘째임신 너무 축하드려요😊
첫찌가7살이면 동생생기면너무이뻐할거같아욥 ㅎㅎ 축하드려요

ㅎㅎ감사해용!! 벌써부터 빨리보고싶다고 난리에요ㅎㅎ
반가워용!! 저는 10월31일이었는데 어제 두번째 검진갔더니 하루 미뤄져서 11월1일 되었네용ㅎㅎㅎ저는 첫 임신인데 우리 모두 힘내용!

허곡 저도 처음에 10월말이였는데 이번에 확인받으면서 11월2일로 미뤄졌어요ㅎㅎ 비슷한시기에 태어나네용😆 첫임신 너무 떨리죠ㅠㅠ 축하해용🎉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