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산삼엄마 김포사시는군요! 저도 친정이 김포라 반가워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김포,검단 사는 베동맘 오픈카톡방 열어요~~
김포 사는 산삼마에요! 김포,검단 베동 구해봅니당 :) 정보 공유하고, 친구해요~~ 자세한 이야기는 오픈카톡방에서 하구🤍 예정일/태명/사는동으로 이름 변경 해주세요!! https://open.kakao.com/o/g3wl519e
댓글
1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