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모어 활성엽산 추천드려요~!일어났을때 공복말고 아침식후 30분뒤에드시는걸추천해요 ㅇ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엽산 부작용..?
어제까지 공복에 아침마다 울렁거림이 살짝 있었어요(현재 6주차 진입 예상?) 오늘은 극심하더니 일하는 중 욱..! 하고 구역질 나오고 아침에 살짝 먹은 방토를 다 토했어요ㅠㅠ 생각해보니 아침마다 활성엽산을 먹었는데, (그전에는 그냥 엽산 먹음) 이후로 울렁거림이 생긴것 같기도 해서요 그리고 매일 점심을 양껏 먹은 뒤에는 참을만한 정도 울렁거림으로 가라앉아요 저처럼 엽산 먹으면 울렁거림이 극심한 분이 있나요 아님 그냥 제가 기분탓인건지ㅜㅜ.. 참을 수 없는 울렁거림에 너무 놀랐네요 식은땀을 흘리며 구토했어요 흑흑
댓글
8

낼부터 도전해보려구요 따뜻한댓글감사해요 (๑❛ڡ❛๑)
엽산때문일수있어요 엽산바꿔보세요

그니깐요ㅜㅜ 넘 감사해요❤️

탈퇴한 유저
아침 식전 공복 상태에서 장기간 엽산을 복 용하면 위점막이 손상될 수 있고 속쓰림이나 미식 거림, 배탈 등이 나타날 수 있다. 라고 되오있어여~ 공복에 드시지말구 아침 식사 후에 드셔보세요~~

그렇군요ㅠㅠ 저는 공복에 먹어야 흡수율이 빠르다고 해서 일부러 그리 먹었는데 한참 잘못하고 있었네요 (❀╹◡╹)
혹시 솔가엽산드세여? 솔가 먹는들 중에 토하는 사람 있대서요

솔가는 아니지만 여러 정보 얻었네요.. 넘 감사드려요 ( ღ’ᴗ‘ღ )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