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어떠신가요 저 5주차때는 체끼만 있다가 6주차 되니까 증상이똑같아요 지금은 괜찮으신가요 ㅠㅠ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이게 입덧인가요..?
배가 고파질라하면 니글니글 거리는데 막 토가 올라올 정도는 아니여서 뭐를 먹으면 그 니글거림이 사라지거든여!! 근데 또 쥐똥만큼 먹어도 딱 체기처럼 느껴져서 더 이상 못 먹을거 같고 그 체기가 또 오후에는 오래가요ㅠㅠㅠ 공복이면 느글거리고 뭐 좀 먹으면 더부룩하고.. 먹덧과 체덧의 콜라보인가요? 아직 6주차인데 밖에 나와서 숨 쉬니까 좀 괜찮아지는거 같기도 해요 후우 5주차까지는 느글거림이 참을 정도였는데 나아지겠죠 시간지나면?ㅠㅠ
댓글
10
저도그래요!!점점 심해지겠죠?그래도ㅈ난 힘들어도 좋으니 애기는 쑥쑥 컸음 좋겠어요!!
저두요! 배가고프면 확 고파와서 며칠굶은것마냥 허기져서 헛구역질 나오고.. 뭐 먹을라하면 먹기싫어지고.. 평소 초코아이스크림 좋아했는데 이젠 느끼해서 과일아이스크림같은 새콤+차가운것만 먹고 ㅜㅜ 저녁엔 무조건 바깥바람마시러 산책해야 속좀 가라앉구.. 이제 딱 6주인데 신기하게 입덧이 딱 시기에 맞게 나타나네요ㅎㅎ 그래도 잘 크고 있어서 그렇겠지 싶으니 기분나쁘진 않아요!!

탈퇴한 유저
저도 그래요ㅜㅠ첫째땐 없던 증상이라 저도 낯서네요
저두요ㅜ 안먹으면 너무 배고픈데 먹으면 속이 울렁거리고 저는 특히 저녁밥 먹으면 더 심해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