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요즘 밥 반공기도 힘들어요ㅜㅜ그래두 아길위해 애기에게 좋은거 찾아먹어요!호두 멸치 우유..근데 우유비린내에 속이 또 울렁거리드라구요ㅠ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배도안고프고 먹어도 한입먹으면 배부르고
원래 먹기위해 사는 사람인데 6주 되면서부터 공복으로 있어도 배가 안고프고 한입만 먹어도 배부른 느낌이에요. 이게 입덧일까요? 아니면 입덧으로 가기 전단계인지.. 아직 먹으면 역하거나 하는건 없지만 그냥 입맛만 없고 배부른 느낌입니다. 입맛이 없으니 뭔가 무기력해지네요. 또끼맘분들 모두 화잇팅입니다💪💪
댓글
13
저두 공감이에요 좋아하던 음식들이 예전처럼 맛있지가않네요,... 그래도 아가 건강을 위해서 들어가기만 하면 먹긴먹어요ㅠ

저도 그냥 입에 일단 넣고 겨우 먹는 수준ㅋㅋㅋㅋㅋ 구구맘님도 화이팅입니다⭐️
저랑 같아요.. 원래 먹는거 진짜 좋아하는데.. 6주차 다가오니까 입맛도 크게.. 뭘 딱히 먹고프지도.. 더부룩하고 체한것 같고 ㅠㅠ그렇네요. ㅜㅜ 그냥 먹어야하니까 먹는 기분이에요

그래도 다행히 6주차쯤의 흔한 증상인가보네요! 최대한 영양가있게 드시고 저희 잘 버텨봐요🥹
저도 월욜 임테기 보고 담주 병원 예약했는데 진짜 속 답딥하고 딱히 배고프지도 않아요

으 저랑 완전 증상 똑같으시네요,, 이시기가 언능 지나가길ㅠㅠ
저는 먹고나서 돌아서면 배고파서 미칠거같아요,,, 과일을 아주 달고 사네요

우와 이게 제가 드라마에서 봤던 그런 증상인데!! 아이를 위해 많이많이 드세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