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피비침 길게 있으셨던 분들 계신가요?

지난주 목요일 4주6일정도에 첫 초음파 봤는데 그날 병원 가기전에 오전부터 갈색냉 덩어리가 조금 나왔었는데 그때부터 오늘 딱 6주인데 아직까지도 갈색+연한분홍색?이 소변 보고 닦을때마다 조금씩 묻어나와요ㅠ 이번주 월요일에 병원 가서 아기집 커진거 확인하고 난황도 보고 왔는데 갈색+연한 분홍색냉?이 조금씩 묻어나온다고 하니까 선생님이 좋은건 아니라고 엉덩이주사 주시고 약이랑 프롤루텍스도 두대 주셔서 배주사도 이틀동안 두대 맞고 했는데 아직도 조금씩 나오네요ㅠㅠ 두번 유산되고 세번째 임신인데 화장실 갈 때마다 걱정이에요ㅠㅠ

댓글

5

  1.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제가 그랬어용 어제 병원가서 피고임은 없다고 해서 주사랑 약은 안주시구 유산기같아보이진않구 착상혈같다고하시면서,,, 그리구 오늘 새벽에 세번닦아낼정도로 지렁이 같이 나왔어여 ㅠ 근데 그후로 안나오네여... 우선 쌤이 빨간색볼펜같은 색아니면 괜찮은거니까 누워있으라거 햇어여 누워있는게 아기한테 혈액이 잘간대여~ 글구 왼쪽으로 누워야 더 잘가구여~~~ 물많이 드시고~ 루이보스차가 양수맑게하는데 좋대요 ~ 물 많이 드셔야되요 저도 6주 5일차입니당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게시글에 첨부파일 올렸어요 ~~ 한번 읽어보세요!

    2.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글 보고 왔어요 감사합니다❤️

  2. 완전 저에여 ㅠㅠ 피검사하기전날부터 피나와서 병원가고 빨간피까지 보여서 병원갔더니 피고임없다고 질정넣고 먹는약 처방받았어요 ㅜㅜ 아직도 갈색냉같은 피 계속 나와여 ㅠㅠㅠ 이상은 없대서 더 신경쓰여여 ㅜㅜ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도 먹는 약도 계속 먹고 있는데 계속 나와서 신경 쓰이네요ㅠㅠㅠㅠ 직장 다녀서 눕눕하기도 어려운데ㅠ 괜찮아지길 바라고 있어요 우리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피비침 길게 있으셨던 분들 계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