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퇴한 유저
제가 그랬어용 어제 병원가서 피고임은 없다고 해서 주사랑 약은 안주시구 유산기같아보이진않구 착상혈같다고하시면서,,, 그리구 오늘 새벽에 세번닦아낼정도로 지렁이 같이 나왔어여 ㅠ 근데 그후로 안나오네여... 우선 쌤이 빨간색볼펜같은 색아니면 괜찮은거니까 누워있으라거 햇어여 누워있는게 아기한테 혈액이 잘간대여~ 글구 왼쪽으로 누워야 더 잘가구여~~~ 물많이 드시고~ 루이보스차가 양수맑게하는데 좋대요 ~ 물 많이 드셔야되요 저도 6주 5일차입니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