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속메스껍다가 하루 괜찮으니깐 너무 괜찮아도 걱정되는거에요 그래서 1주일만에 병원가려다 안갔는데 담날 또 속이안좋네요!!불안해하지말고 아이가 잘크고있다고 생각하며 좋은생각만 해야겠어요!매주가면 애기 성장하는거보니 늘 새롭고 좋을거같아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저처럼 거의 매주 초음파보시는분 있나요?
ㅠㅠ이제 7주인데 원래 이주이따가 보려구 했는데 ㅠㅠ 너무 보고싶어서 보러가려구용 ㅠㅠㅠㅠ 미안해아가야 🫶🏻
댓글
7
저 6주 인데 매주 갔어요!! 다른처방 땜에 갔지만 계속 초음파로 확인했어요! 쌤이 아기한테 안좋고 그런건 아니니 걱정말라고… 산모가 돈과 시간이 많이 든다는 얘기만 했어요 ㅋㅋㅋㅋ

탈퇴한 유저
전 옮기기 전 병원에서 처음에 오진도 있고, 피고임도 아기집보다 훨씬 커서 ㅠㅠ 지금 6주차 인데 초음파 6번 봤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심장소리까지 듣고는 원장님이 이제 아가 잘 크니까 꾹 참다가 2주후에 오라구 ㅋㅋㅋㅋ
저눙 보고싶어서?라기 보다ㅋㅋㅋ 아기집 확인 난황 확인 담주는 피고임 확인으로 매주 가게 되네요ㅠ..


탈퇴한 유저
저두요 ㅠㅠ뭐 나오기만 하면 계속 신경쓰여서 ㅋㅋㅋㅋㅋㅋ휴 ㅠ
저는 주2회 갈 때도 있어요. 초기에는 어떻게 될지 모르니 자주 보는게 낫다고 하더라고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