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요 ㅜㅜ배도 아프구 꼬리뼈 까지 아파유 ㅠㅠ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재채기할때 배아프신분들 있나요??
재채기할때 배 아프신분들 있으신가요? 아랫배쪽으로 통증이 지속되서 배 부여잡고 재채기하네요 ㅠㅠ
댓글
5
저두요 ㅠㅠ 괜히 걱정되가지고 배 한번씩 쓸어줘여 ㅋㅋㅋ 재채기 기침 이런거랑 하나도 상관없다는데 괜히 신경쓰여요 ㅋㅋㅋㅋ
저두요ㅠㅠㅠ괜히 걱정돼요ㅠㅠ
저요ㅠㅠ 평소엔 시원~하게했는데 요즘엔 악 소리나게아프네요ㅠㅠ재채기나오려고할때 무서워요 ㅋㅋ 몸을 최대한 둥글게 말아서 하면 덜 아프더라고요 ㅎㅎ


탈퇴한 유저
저도요!! 듕글게 말고하면 안아파요 ㅋㅋㅋㅋㅋㅋㅋ쭉피고 하면 한동안 슘못쉬게아프죠 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