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정자세로 자다가 남편을 필로우삼아 옆으로 잡니다 ㅎㅎ 허리찜질기는 매일 달고삽니다ㅠㅠ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초기 누울때 정자세로? 아님 옆으로?
누울때 정자세로 눕나요? 아님 옆으로눕나요? 어떤자세가 애기한테 좋은자세일까요?
댓글
6

탈퇴한 유저
1. 눕는게 좋다 2. 왼쪽으로 눕는데 좋다 입니당🙂 정자세로 누우면 자궁이 당겨져서 혈액순환이 좋지않아 하체가 저릴 수 있다고합니당
초기엔 정자세도 상관없다긴 하던데 또 정자세로자면 자궁수축이댄단 말도 있던데 좌측으로 자면 아가한테 혈액이 잘돈단말도 잇구영 근데 전 초긴데 벌써부터 허리가 너무 아프네요ㅠㅠ

진짜 허리가 찌릿찌릿 밤마다 통증이 너무심해요ㅠㅠ

그래서 저는 바디필로우 알아보는중인데 뭐가 좋을지 도저히 모르겠네요 ... ㅠㅠ

ㅠㅠ 저도 넘 아파서 찾아보니까 초기에 골반뼈 다슬금슬금 벌어지기 시작해서 허리통증이 온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일할때 가끔 뻑적지근하게 아플때잇어서 넘 힘들었어요 힘내세요오!!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