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 4주4일차에 초음파 보러왔는데

오늘 4주4일차로 아기집보러 초음파보러갔는데 아무것도 못보고 왔어요...ㅠㅠ 의사선생님이 4주차에는 아기집이 보여야 정상인데 안보이면 늦게배란이됐거나 유산되거나 자궁외임신이라고 말씀하셔서 굉장히 불안하고 기분만 안좋아서 병원 나왔네요....ㅠㅠ 다음주에도 초음파로 안보이면 피검사해서 자궁외임신인건지 확인해봐야한다고하시고 초음파보시면서 쓰읍..임신증상은 있으시죠?? 그러는데 나 지금 임신이 아닌가....... 원포 테스트기는 점점 진해지긴하는데.. 괜히 마음이 싱숭생숭하네요ㅜㅠ 다음주 초음파보러 언제쯤 가면 좋을까요???

댓글

11

  1. 혹시 생리주기가 긴가요?? 저는 생리주기가 길어서 더 늦더라구요ㅠ 4주 2일차에 갔는데 못보고 다음주에 오라네요

    1. subcomment icon

      엇 저 생리주기 28~30일정도 돼여!!

  2. 저는 생리시작일로 샜을때 주수랑 2주 정도나 차이가 나더라구요 착상이 늦게되었대요! 그래서 처음 병원갈땐 아기집 안보였고 두번째 갔을땐 보였어요!!!

  3. 저언혀 걱정마세요 !! 걱정하는 마음이 오히려 더 안좋습니당 저두 병원갈때마가 아가가 모습 안보여주다가 6주나 되서야 아기집 간간히 봤어용

    1. subcomment icon

      헉 엄청 차이나셨네요! 엄청 마음졸이셨겠어요ㅠㅠㅠ 그냥 마음 편하게 있어야겠아요!!

  4.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는 4주6일차에 못보고 5주2일차에 봤어용~ 좀 늦게 착상되면 늦게보여요 ~~~ 어떤증상 있으신가요?????

    1. subcomment icon

      계속 감기기운이랑 아랫배가 쑤시고 계속 졸린정도..?

    2.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그럼 잘 진행되고 있겠네요!! 배아프면~ 아기가 뚝딱뚝딱 아기집 짓는중이래용ㅎㅎㅎ 손수건으로 목 감으세여~~ 진짜 감기걸리면 안좋으니까여!

    3. subcomment icon

      네!! 감사합니다!!!!!

  5. 테스트기 역전 보셨나요~~??

    1. subcomment icon

      오늘해봤을때 역전까진아니고 거의 비슷했어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오늘 4주4일차에 초음파 보러왔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