넵! 오후에 호르몬이 더 활발해진다는 말두 있구 ~ 저두 오전보단 오후가 더 심한편이에요 ! 걱정하지마세요 ~ 입덧은 있다가도 없고 왔다갔다 한대유 ^^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ㅠ
오늘로 딱 6주차에요 원래 입덧은 아침에 심하다고 하던거같은데, 저는 오전에는 괜찮다가 오후만 되면 속이 니글거리는지 모르겠어요ㅠㅠ 오후에만 입덧증상 있는분도 있나요?
댓글
4

이노무 호르몬ㅋㅋ 더 심해지지 않길 바라고만 있어요 ㅎㅎ

탈퇴한 유저
오전에 아무렇지 않다가 오후에 먹덧중이에요..^^..;;

아직 무슨입덧을 하는진 모르겠는데 뭔가 먹으면 더 속이 안좋아서 먹덧은 아니가봐요ㅎㅎ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