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4주째 갔는데 아기집이 잘 안보여 2주뒤에 오시라고하더라구용ㅠ 그래서 6주에 심장소리 들었어용ㅎㅎㅎ~~!!!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4주 1일이면 아기집 안보일까요?

오늘 느낌이 이상해서 임테기 해봤는데 두줄 나왔거든요ㅠㅠ 네이버 출산예정일 계산으로는 4주1일차라고 나오는데 혹시 내일 병원 가면 초음파 못볼까용?
댓글
6
전 4주2일차에 점만한 아기집 봤어요!!
저 오늘 4주 5일차인데 속이 메스꺼워서 병원 갔는디 초음파 튕겼어요ㅠㅠ 5주 이후에 오는게 맞대요 ! 피검사만 하구 왔답니다ㅜㅜ
5주쯤 가보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 저 오늘 5주차 아기집만 보고 왔어요ᩚ.난황은 아직이라 일주일뒤 재초음파 예정이에요ᩚ~

탈퇴한 유저
출혈이 있지 않은경우에는 일주일 있다가 가시면 좋아용~^^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