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퇴한 유저
전 제가 떡볶이를 그렇게 좋아하는데 첫째 갖고는 떡볶이만 먹으면 그렇게 속이 안좋았었어요 ㅋㅋㅋㅋ진짜 신기해요 이번엔 또 아무것도 안 땡기네요 ㅜㅜㅋㅋㅋ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정말 신기한게 라면 별로 안좋아하는 1인 이거든여 .. 근데 극초기에 라면이 그렇게 맛있는거에요 주변에선 남편이 혹시 좋아하냐고 남편 식성을 가진 아가가 들어왔으니 저도 좋아하게 될수도 있다 하길래 신기해 하고있는데 오늘 입덧때문인지 낮잠자고 일어나자말자 냉면이 그렇게도 땡겨서 바로 시켜 막었네요 ㅋㅋㅋㅋㅋ 평상시에도 남편이 냉면먹자고 50번 말하면 한번 먹어줄 정도 였는데 ㅋㅋㅋㅋㅋㅋ 신기해용 :)
댓글
14
탈퇴한 유저
전 제가 떡볶이를 그렇게 좋아하는데 첫째 갖고는 떡볶이만 먹으면 그렇게 속이 안좋았었어요 ㅋㅋㅋㅋ진짜 신기해요 이번엔 또 아무것도 안 땡기네요 ㅜㅜㅋㅋㅋ
저두 안땡겨여ㅠㅠㅠ 24시간 내내 체한느낌 ,,
저도 남편 입맛 닮아가나봐요 저는 원래 면순이인데 면만먹으면 한방이가 거부해서 토해가지고,, 밥먹으면 괜찮고,, 진짜 신기해여~!
오,, 진짜 신기해영 ㅎㅎ 밥 조아하는아가 넘 기엽네요 ㅠㅠ
탈퇴한 유저
저도 라면 별로 안좋아하는데 아침에 눈만뜨면 아면국물이 먹고싶더라고요 ㅎㅎㅎㅎ
우아 정말 신기해여 ?!!! ㅎ_ㅎ
저도파스타°피자 잘 안먹는데 안먹던게 땡기네요 ㅋㅋㅋ
잘드셔서 다행이에여 ㅎㅎ
먹다가.....울렁거려서...크래커처방했어요 ㅠㅠ
저도 제가 남편을 품었구나 생각했어요 ㅋㅋㅋ 면 종류 별로 안좋아했는데ㅠㅠㅠ요즘은 매일 한번씩은 먹고있네여.. ㅋㅋㅋ
남편을 품었단말이 너무 웃겨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랑이 면 킬러에다가 비린거 잘 못먹는데 제가 지금 딱 그러고 있거든요…^^ ㅋㅋㅋㅋㅋㅋ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