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에서 조금씩이라도 자주 먹으라고 하더라구요~ 엄마가 잘먹어야 아기도 잘먹는거라고 입덧힘들면 링거나 약처방 받는것도 방법이라고 하시는거보면 많이는 아니더라도 조금이라도 영양가 있게 먹는게 중요한거같아요 ㅎㅎ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할때 음식을 꼭 먹어야하나요?
임신 6주차인데 딱히 먹고싶은 음식이 없고 먹고나면 소화도 잘 안되고 속이 아파요. 주변에서는 먹고싶은거 많이 먹으라고 하시는데 음식을 먹고싶다는 생각이 별로들지 않아요. 이 시기에 제가 먹는 음식이 아이에게 영향을 미치나요? 임사부가 이때 꼭 잘억어야하나요?
댓글
2

감사합니다 ^^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