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퇴한 유저
생예 이틀 뒤에 흐린 두줄이였으면 착상이 늦게 되어서 그럴거에요~ 너무 걱정말고 맘 편하게 있어용~ 2주 뒤에 가면 꼭 예쁜 아기집 보고 오실수 있을거에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처음으로 흐린 두 줄을 본 것도 생예 이틀 뒤였던지라 아직 못 볼 수도 있겠구나 싶었는데, 역시나 아기집은 보지 못 했네요. 의사선생님은 자궁외임신 증상은 따로 보이지 않으니 괜찮을거다라고 하시는데, 지난 여름 화유 경험이 있어서 그런지 조금 불안한 마음도 드네요 2주 뒤에 다시 가기로 했는데 그때쯤엔 아기집 볼 수 있겠죠?
댓글
8
탈퇴한 유저
생예 이틀 뒤에 흐린 두줄이였으면 착상이 늦게 되어서 그럴거에요~ 너무 걱정말고 맘 편하게 있어용~ 2주 뒤에 가면 꼭 예쁜 아기집 보고 오실수 있을거에요😊
그런거겠죠? 네네 그러리라 굳게 믿고 좋은 생각 가득하도록 할께요! 감사해요 😊😊
저랑똑같네요!5주차때 못보고왓고 5일후에 봣어용
아, 진짜요? 저도 그럼 2주뒤엔 확실히 볼 수 있겠네요! 답글 감사드려요 😃
아기집 보여야 주수가 또 제대로 예측할 수 있어서 5주3일차가 아닐 수 있어요! 너무 걱정하지 마시구 원포로 이틀 간격으로 시약선 진해짐 비교 해보시다가 진해졌다 싶으면 다음주에 가도 괜찮을거 같아요☺️
아하, 그럼 전 주수가 달라질 확률이 높겠군요! 원포는 4일전부터 급격히 하루하루 다르게 계속해서 진해지고 있어요! 감사합니다 :)
막생기준으로 4주째 병원을 일찍가니까 착상을 늦게했는지 아직 아기집 안보인다고 일주일 뒤에 오라 하더라구요. 진짜 기대 많이하고 갔는데 .. ㅠ 그러고 일주일뒤에 병원가니까 아기집이 딱 있더라구요 너무 걱정하지마시고 아기가 집 잘 지을수있게 좋은생각만 하고, 맛있는거 아기한테 좋은거 많이 드시고 몸 조리 잘하세용 🫶🏻
아아, 일주일 차이로도 보이고 안 보일수가 있네요. 네네, 좋은 생각만 하도록 노력할께요 :) 감사해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