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픈채팅을 만들었어요! 영등포 맘들 여기서 소통해요ㅎㅎ 카카오톡 오픈채팅을 시작해 보세요. 링크를 선택하면 카카오톡이 실행됩니다. 11월 흑토끼맘(영등포, 문래, 신길, 구로) https://open.kakao.com/o/gvamxYcf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영등포/신길/구로 예비맘 계신가용?(+아름제일, 라솜)
안녕하세요! 영등포 사는 33살 튼튼이 맘이에요. 첫째 때 코로나가 심할 때라 조동이나 육아 동지를 만들기 어려웠어요. 이번 둘찌 때는 동지를 만나고파서 용기내어 글 씁니다❣️ 구로동에 있는 아름제일 산부인과 다니고 있구요! 산후조리원은 첫째 때랑 똑같은 문래에 라솜 가려고해요! (첫째 때 산부인과는 미즈메디였는데, 넘넘 좋았지만 집이랑 멀어서 이번엔 가까운데로 바꿨어요) 근처 사시는 예비맘 계신가용? 궁금한 거 편히 물어보시고 잘 부탁드려요🥳
댓글
9
저도 영등포살아요! 전 문래 아란태나 신도림 아름제일 고민중이에여ㅜㅜ 아름제일산부인과 괜찮나요??

아란태를 안 가봐서 비교는 어렵네용ㅠㅠ 아름제일은 병원 깨끗하고 시스템도 잘되어보였어용ㅎㅎ
앗 저도 아름제일 고민중인데 병원 진료 대기는 길지 않나요? 조리원도 아름제일 생각중인데..!

길긴한데 강서 미즈메디산부인과 다닐때랑 비슷한것 같아요🥲출산 병원은 비슷한가부다했어요. 그러고보니 미즈메디다닐 땐 대기 시간 줄이려고 집 근처 출산 안 하는 산부인과에 초반에 다니긴했었네요ㅎㅎ 아름제일 조리원 상담받아봤는데 저는 일단 라솜으로 결정했어요!ㅎㅎ
저는 목동 레피리움이랑 라솜 고민중인데! 넘 반가워요!

오오! 반갑습니다아😆 레피리움도 상담가볼까했었어요 좋아보이더라구요ㅎㅎ
전 리더스 가려구요 ㅎㅎ 라솜 좋나용?

가슴마사지도, 그 외 마사지도 정말 좋아요! 원장님과 계신 선생님들 모두 친절하시고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