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갔는데 아직 작아서 못듣고 왔어요ㅠㅠㅠㅠ 같이 조금만 기다려봐용ㅋㅋㅋㅋㅋ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아직 심소는 못듣네요 ㅠ
피비침 있어서 병원 다녀왔더니 그새 아기집이랑 난황이 또 커져있어서 다행이었어요 어떤분은 6주차때 심소 들었더 하셔서 기대햇는데 다른말은 없으시네요 ㅜ ㅜ.. 7주차는 되야 들리려나요..
댓글
5
저도 6주에 병원 다녀왔는데 심장소리 못들었어요ㅠ 아기집에 난황은 보였지만 아기도 보일랑말랑 ㅠ2주뒤에 다시 보자고 하시는데 2주를 어떻게 보내야할지ㅠㅠㅜ


탈퇴한 유저
저도 비슷하게 말씀은 하시던데.. 심장소리를 들어야 좀 더 실감나고 안심될거같아요
6주3일차에 듣고오긴했는데 한주정도 차이날수있으니 조금만 더 기다려보아요 아기가 열시미 자라고 있으니 안심하시고^^


탈퇴한 유저
담주에는 듣겟죵..ㅜ 감사합니다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