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5주 3일차 아기집만 확인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5주3일차 초음파

첫진료가서 아기집 보고왔어요! 다른분들 보면 5주에 난황이 다 보이시던데 저는 아기집만 보여서 너무 걱정되요 ㅠㅠ 다음주에 아기보고 그 다음주에 심장소리 들린다는데 괜찮겠죠 ㅠㅠ 노산이라 너무 걱정되요 ㅠㅠ
댓글
5
저도 오늘 5주 2일차인데 아가집만봤어용 2주뒤 심소듣기 도전하러갑니다!!!ㅎㅎ걱정마셔요


탈퇴한 유저
네네 저는 다음주에 아기보고 그 담주에 심소 듣자고 하셨어요!! 모두 화이팅!!!!💕

탈퇴한 유저
저도 5주때는 아기집만 봤어요 ㅎㅎ 불안하신맘 이해해요 ㅠㅠ 아기 건강하게 자라고 있을테니 넘 걱정하지마세요~~


탈퇴한 유저
저만 그런줄 알았어요 ~~ 감사해요 🥹
저두 5주1일에 아기집만 봤어요! ㅎㅎ 걱정안하셔두되요!!!


탈퇴한 유저
안심되요 ㅠㅠㅠ 감사합니다 🥰
저도 5주차인데 어제 아기집만 보고왔어요😢다음주에 심장소리 들으실수있을꺼에요!


탈퇴한 유저
아 네 저는 너무 걱정되서 엄청 찾아봤어요 후 노산에 첫아이라 너무 떨리네요 감사해요 !!! 🥹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