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6주1일차 잠 깊게 못주무시는 분 계신가요?

안녕하세요? 매일 눈팅만 하다가 처음 글 올려봅니다. 저는 6주1일차 화동이맘이에요. 반갑습니다^^ 임신이 처음이라 모든 증상들이 낯설기만 하네요. 저만 그런 것 아니지요?? 저는 임신 전까지만 해도 누우면 바로 잠들고 알람 소리에 깨는, 매우 잠을 잘하는 사람이었어요. 그런데 갑자기 한 5주차 절반정도부터 잠자는게 너무 힘듭니다.. 자려고 누우면 다리가 저린 이상한 느낌 때문에 잠들기가 어렵고 불안해서 명상음악을 틀기 시작했어요. 하룻밤에 기본 4-6번씩은 깨는데 이게 아주 죽을맛입니다ㅠㅠ 화장실 때문에 깨기도 하고, 한번은 가려워서 긁는 저의 모습에, 한번은 다리가 저린 느낌 때문에, 한번은 콧속이 넘 간지럽거나 배가 콕콕 거려서… 저는 원래 예민한 성격이 아니고 잠도 잘자는 성격인데 이렇게 하룻밤에 여러번 깨게 되니 혹시나 제가 예민해져서 아가한테 좋지 않은 영향을 줄까봐 걱정도 됩니다.. 혹시 저처럼 임신 후 깊게 못주무시는 분들이 또 계신가요?? 특정 기간 동안만 이러는건지 앞으로 임신기간 내내 이럴지 두렵기도 하고.. 통잠(?)잘 수 있는 좋은 방법 있으면 같이 나눠주세요🙏🏻 참고로 저는 직장을 다니고 있어 퇴근후 침대에 쓰러져 1시간씩 저녁잠을 자는게 밤잠을 못자는거에 영향을 주나 싶어서.. 어제는 졸음을 꾹꾹 참고 안자다가 11시에 누웠는데도 마찬가지네요ㅠㅠ 많은 도움 부탁드립니다🙏🏻

댓글

14

  1. 저는 매트끄고자니까 한결낫더라구요 더워서 깬다는 느낌은 아니였는데 몸이 예민해서그런지 수면방해요소중에 하나였나봐요

  2. 저도 푹 못자고 자주 깨고 스트레스 받는 꿈을 많이 꾸네요 ㅠㅠㅠㅠ

    1. subcomment icon

      아이고ㅠㅠㅠ 저만 그런게 아니군요 악순환이에요ㅠㅜ 불안한 상태가 지나가서 저희모두 잘 잘 수 있는 시기가 빨리 왔으면 좋겠네요🥲

  3. 혹시 엽산을 밤에 드시진않나요?

    1. subcomment icon

      네 엽산은 점심 먹고 오후에 먹고있습니다!! 가끔 까먹으면 퇴근 전쯤에요…? 혹시 엽산 먹는 시간도 영향을 주나요?

    2. subcomment icon

      자기전에 먹으면 수면장애가있다고봤어요!

  4.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도 6주차 되니까 새벽에 자꾸 깨요 화장실도 자주 가게되고 뭔가 맘이 불안 한건지 자꾸 깨네요 ㅠㅠ

    1. subcomment icon

      엇 저만 그런게 아니군요!! 흑흑

  5. 저도 새벽에 두세번은 깨요ㅠㅠ 화장실도 가고 배도 아프고 가슴도 불편하고 목도마르고..ㅜㅜ 악몽도 매일 꿉니다@_ㅠ

    1. subcomment icon

      아이고 악몽까지 꾸시는군요ㅠㅠㅠ 힘드시겠어요🥹 저희 윗분처럼 맘을 더 편히 먹고 잘 다스려보아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6주1일차 잠 깊게 못주무시는 분 계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