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모르는 거 많아요 ㅠㅠ 그래서 인터넷 찾아보고 주변에 많이 물어보고 그러고 있네요 일을 줄이거나 일을 안해서 집에 있는 시간을 잘 견디고 (?) 이런 건 성격차이인 거 같아요 저 같은 경우에는 일을 안해도 혼자 무언가를 하거나 뭐라도 하다보면 시간도 잘 가고 심심하지 않은데 주변에 일하다가 쉬는 경우에 대체 뭘 해야할 지 모르겠다, 시간이 안 간다, 차라리 일하고 싶다고 하는 지인들도 많더라구요 저는 요즘 필요한 정보 찾거나 (태아보험, 산후조리원) 출산 육아 관련 책 읽고 있어요~ 산책 운동도 좀 해야하는데 입덧을 계속 해서 남편 오면 밍기적밍기적 나가는 정도 ...? ㅠㅠ 그래도 뭐라도 하려고 하고 있어요 집에 있는 시간에 토끼맘님 좋아하는 걸 해보는 건 어떨까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준비도없이 급작스럽게 애기가생겻눈데
너무너무 아무것도 아는게없네요…주변 베동 분들보니 너무 제가너무 더 모르는거같아 공부를 하고싶은데 잘안되네요 … 성격인거같아요 35살 일에빠져 살던 제가 갑자기 일을 줄이고 집에 있는시간이 많아지고 살도 급격하게 쪄서 (잘안챙겨먹던밥을 너무잘챙겨막어 살이너무찝니다) 자존감도 떨어지고 ㅠㅜ힘듭니다 하지말라는건 왜이렇게 많은지 커피도먹지마라 차도 2시간 이렇게타지마라(출장자주가는저는 ㅠㅠㅠ) 목욕탕1주일에 한번은 꼭 가야하는 전뎈ㅋㅋㅋ 목욕탕도못가고….. 할수있는게아무것도없네요…ㅋㅋㅋ 너무지루하고ㅠ 할수있는건 뭔가요…? 옛날에 애기는 어떻게 튼튼하게 낳앗는지 ㅋㅋㅋ 다들 여유시간때. 뭐하고계시는지 궁금합니다 ㅠㅜ 밤에저는 잠도 잘안들어서 ㅠㅠ
댓글
6

갑자기 좋아하는걸 해보라는말에. 고민에빠지는 밤이될것같아요 ㅋㅋㅋㅋ진짜너무일만해온것 같네요 ㅠㅠ
커피는 믹스 3잔정도? 아니면 스벅 한잔정도? 는 괜찮다고 오늘 병원에서 듣고 왔어욤 ㅋㅋㅋ !! 너무 스트레스이시면 드셔도 되요.근데 임신하면 카페인 해독이 8배가 걸려서 줄이는게 좋다고 하시는거 같아요

헉 8배나!!!그래서 많이 먹지 말라는거였네요 ㅠㅠ더 못먹겟어욬ㅋㅋㅋㅋ
안녕하세요ㅎㅎ저는 유퀴즈 전종관교수님이 쓰신 책 읽어봤는데 산모들 안정 빼고 다 해도 된다고 하셔서 즐겁게 산책도 자주하고 넷플 시리즈도 찾아서 보고 있습니다ㅎㅎ 저는 아직 아기집을 확인못해서 제발 건강히 크고있기를 맨날 기도하고있어여ㅜㅜ

저도 맨날 ㅋㅋㅋㅋㅋㅋㅋㅋ범죄드라마 밀린거 보고있어욬ㅋㅋ태교에 좋을진모르겟지만 그런 류가 너무 재밋어서 ㅜㅜ흑. 아기는 생각보다 엄청 튼튼하다고해요 저도 배가 마구마구아플때도잇엇는데 병원에서는 아주잘 붙어잇다하셔가꾸 (5주5일 )ㅋㅋ안심하고나니 뭘할찌고민이드라구요 ㅋㅋㅋ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