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아기집모양이 동그래야하는게 아니냐고 물어봤더니 의사선생님께서 자궁모양따라간댓어용 ㅎㅎ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심장소리 듣고 와써용🥹🩷

오늘 심장소리 듣구와써요..쪼그만 게 어찌나 힘차게 뛰던지ㅠㅠ촘파에 바운스하는 게 보이니까 둘다 너무 신기해했어욬ㅋㅋㅋ bpm도 좋다하시고 주수도 딱 맞게 크고!! 아기집 모양은 시간 지나면 동그래지나요? 신랑 피셜 살짝 개똥같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을 원래 이렇게 옆으로도 파겠죠..?ㅠㅠ
댓글
8

아진짜요?? 걱정 안해도 되겠네요ㅠㅠㅠ다행이네유ㅠㅠ🥹🥹
축하드려요! ㅎㅎ 몇주차가되셨나요? 저는 5주차라곤하셨는데 아기집만 확인하고 기다리는중이라서 조마조마해요ㅠㅠ

저 6주 5일인데 아기크기는 6주 4일로 나왔어요! 거의 비슷해용ㅎㅎ 저도 5주에는 아기집만 있다가 5주 4일날 가서 난황확인하구 6주 5일에 심장소리 들었네용🥲💞건강할거예요ㅎㅎ
아기집 모양은 초음파 보는각도에따라 조금 다르더라구요 ㅎㅎ 잘 자라구 있네요~~~ 저도 이번주 심장소리듣구 넘 감동했어요 ㅎㅎ

그쳐그쳐ㅠㅠㅠㅠ담주에 또 가야하는데 그때는 8주 거의 다돼가서 또 얼마나 자랐는지 궁금해융ㅎㅎㅎ
와 축하드려요! 저도 어제 심장소리 듣고왔어요ㅎㅎㅎ 좋은 생각만하며 순산하시길 바래요!!

감사해요ㅠㅠㅠ심장소리 두근거리더라규용ㅠㅠ같이 순산해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