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칼로 긋는듯한 통증 있으신가요

5주5일쯤 되는데 저녁만 먹고나면 꼭 오른쪽 난소를 꼭 누가 칼로 긋는듯한 통증이와요 심하면 가만히 서있다가 다리가 풀릴정도로 악!소리가 나는데 저랑 같은 증상이신분 있을까요..콕콕쑤시는 정도가아니라 칼로 쑤셔요...

댓글

10

  1. 저는 기지개키거나 재채기 할때 진짜 아팠어요 ㅠ 딱 오른쪽 아랫배에서 왼쪽으로 칼로긋듯이? 진짜 팍! 아파서 너무 놀래서 담날 아침 바로 병원 갔는데, 아기 잘 자라고 있다고.. 보통 산모들이 그렇게들 표현한다구 출혈있지 않으면 크게 걱정할 필요없다구 하더라구요 ㅠㅠ 초산모는 웁니다 ㅠㅠ

    1. subcomment icon

      오 그렇군요!!저도 초산이라 괜시리 걱정만 많네요 ㅎㅎ ㅠ감사합니당 ㅎㅎ

  2.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도 처음에는 아랫배가 그러다가 며칠전부터 오른쪽 사타구니 가까이가 콕콕을 넘어서 콱콱! 하고 아프더라구요ㅠ 버티기 힘들정도로 심각한 통증은 아니라서 아기집이 커지나보다 하고있어요ㅠ

    1. subcomment icon

      저랑 비슷하신가봐요! 심해지면 병원에 가봐야겠네요ㅠ 증상심해지시면 병원꼭가보셔용!ㅠ

  3. 선생님이 그러시던데 ㅠ 생리통처럼 엄청 아픈분들이 있는데 정상이라고 하시더라구요 ㅠㅠ 개인차가 있겠다만 ㅠㅠ 배를 잡고 구를 정도 아니면 괜찮다고하시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그렇군요ㅠ이건 생리통도 아니고 첨느껴보는 고통이네요ㅠ엄마가 되는길은 험하디험하다..

  4. 헙...... 엄청 아플 거 같은데요 ㅠㅠ 저는 입덧만 심하지 그러진 않네요 ㅠㅠ .. 힘내요 우리 😭

    1. subcomment icon

      저두 아직 입덧 시작도 안한거같은데 먹는거마다 체한느낌이네요ㅠ체덧이 시작할건가봐요 힘내요ㅠㅠ

  5. 저요.. 걱정되서 병원 갔었어욤 전 그날이 6주 1일째였어요 근데 그게 자궁이 커져서래요ㅜㅜ 앞으로 더 아파질거라구...

    1. subcomment icon

      헐..진짜 너무 아파서 눈도 질끈 감겨지고 못걸을정돈데 이런것도 자궁커짐의 증상이군여...초밥먹고 배탈남과 동시에 더 심해져서 문제생겼나 싶었는데ㅠㅠ꼭 오른쪽만 아프더라구여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칼로 긋는듯한 통증 있으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