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아픈 경험이 있어서 조마조마해요. 다음주 수요일에 첫 초음파 예약하고 왔는데 건강한 심장소리까지 듣고 왔으면 좋겠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심소듣고 울었어요
매번 8~9주 심장이 잘 안뛰어요 느려요 성장이 느려져요 소리듣고 3번연속 유산됐던지라 정말 감개무량하네요 초음파보고 오열을ㅜㅜㅋㅋ 선생님 당황하시고ㅎㅎ 정말 펄떡펄떡 잘 뛰는거 보니 너무 신기하고 벅차고 여러감정이 들었어요 7주0일인데 140이상이면 좋다고 하는데 153이라 너무 좋다고 하시더라구요 꼭 만출까지 무탈하게 갔으면 좋겠어요
댓글
8
삭제된 댓글이에요

그기분 정말 잘 알죠ㅜㅜㅜ 제가 기운 팍팍 불어넣어드릴게요 꼭 들으실거에요 아가믿고 맘 편히 가지고 있으세요
너무 축하드려요!!저도 아픈경험이 있었어서 이번에 심장소리 듣고 감격하고 신기했어요!!저희모두 화이팅해요!!!

그쵸 심장 쿵쿵 뛰는데 얼마나 눈물이 쏟아지는지..그 감격이 정말 말 못할 저도였어요 파이팅!!
진짜 축하드려요^^ 저도 작년에 심장소리 듣고 2주만에 유산하고 6개월만에 다시 성공했어요 다음주 아기집과 난황보고 2주후 심장소리 한달후 기형아검사까지 쭉쭉 이벤트없이 지나가길 바래보는 노산맘이랍니다

쭉쭉 지나갈거에요 저도 노산이라ㅎㅎ 잘 될테니 아가믿고 맘편히 있어요

탈퇴한 유저
저도 내일 병원 가는데 심장소리 들으면 눈물 날꺼 같아요ㅠㅠ 저도 한번은 알자마자 거의 바로 유산되고 한번은 아기가 심장이 거의 안뛰다가 결국 유산 됐는데 이번에는 어떨지 너무 떨리고 긴장되고 그렇네요ㅎ 아기가 건강하게 잘 자라고 있다니 정말 축하드려요 우리 꼭 별 탈없이 만출해요!!

와 오늘 병원 잘 다녀오셨나요? 쿵쿵 잘 뛰고 있을거에요 감사해요 꼭 우리 만출해서 이쁜아가 안아봐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