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지금부터 발라요..! 꼭 튼살크림 아니어도 바디로션같은거라도 잘 발라주세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튼살크림은 언제 바르나요???
7주되었는데..문득 튼살크림은 언제부터 바르는지 궁금해서요 배 나오기시작할때부터 바르나요??
댓글
4
저도 초기부터 열심히 발라주고있어요~~ 세타필 듬뿍 바르고있어요 ㅎㅎ
저두 임신초기부터 발라야한다고 해서 지금부터 열심히 바르고있어요
아니예요 !! 그럼 너무 늦어서 지금부터 꾸준히 발라야한다고 하시더라구요 !!! 그래서 저는 5주때부터 꾸준히 바르고 있어요 !!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