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씩 자주 드셔보세요. 저도 평소대로 먹음 두통오고 체한거 같더니 평소에 절반?정도만 먹으니 좀 괜찮더라구요ㅠㅠ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이거 입덧인가요
음식을 먹고나면 두통 올 정도로 속이 미싯거려요 그렇다고 속을 아예 비우니 지옥이 펼쳐질 정도로 속이 뒤집어지고ㅜㅜ 음식은 잘 먹는데 먹고나면 괴로워서 끙끙대니 뭘 먹는게 싫은데 안 먹으면 펼쳐질 지옥이 더 힘들어 먹고 또 쓰러져있네요 속이 정말 넘 울렁거려 죽을 거 같아요ㅜㅜ
댓글
3
저도 그래요... 먹을땐 괜찮은데 나머지는 힘들어요ㅜ

탈퇴한 유저
저도 그래요... 먹는 그 순간에만 안 울렁거리고ㅠㅠㅠㅠ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