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저희 애기도 27일 예정일 이예요🫶 너무 반갑네요오오오❣️❣️❣️ 저희는 태몽 고래꿈 꿔서 고래라구 지었어요~ 첫 아이신가용???😀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5주차 아기집 보고왔어요!

테스트기로 계속 진해져라 진해져라 ! 하다 이쯤 되겠다 싶어서 다녀왔는데 ㅠㅠㅠ 아기집 보고왔어요ㅠㅠ 산모 수첩도 받고 왔는데 너무 행복했어요ㅠㅠ 이맘 오래오래 간직하고싶네요!!
댓글
8

우오 !!!! 축하합니다 !!!ㅎㅎ 예정일이 같네요🥰🥰첫 아기에요ㅠㅠㅠ 그래서 더더 감동인거있죠ㅠㅠㅠㅠ 우리 건강합시다!!!

네넹 ㅎ 저도 첫 아기예용😀 같이 정보도 공유하구 친하게 지내요~!!! 혹시 영양제는 뭐 드세요?? 이틀을 공부 하고 있는데 모르겠네요😭😭😭😭

저도 지금은 엽산이랑 비타민D먹고있어요!!오메가도 먹는게 좋다는데 뭐루먹어야할지ㅠㅠ
축하해효!!!👏👏 저도 23일에 아기집 보고 왔어요!! 예정일 언제예용??ㅎ 태명은 지으셨어요오??😀😀

오우 ! 축하합니다!!! 저 예정일 일단 11월27일이래여ㅠㅠㅠ 토끼띠 막차 탄듯합니다아아앙 태명은 뭘로 할까 신랑하고 고민중이에요!!! 고래맘님도 11월쯔음 인가요!!! ??
축하드려요ㅎㅎ 저도 어제 5주 2일차로 아기집 보고 왔어요! 다다음주 심장박동 들으러오라는데 시간이 잘 안가네요ㅜㅜㅎ

오!!ㅎㅎ 축하합니다 😃😃마자여..저도 다담주에 심장소리 들으러가는데 .. 후딱 시간이 갔으면 좋겠어요 ㅠㅎㅎㅎㅎ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