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가벼운 걷기 산책 2주 했는데..유산끼있다하셔서 집에 입원했다생각하고 한달동안 운동하지말라고하시네요ㅠㅠ컨디션보시면서 하세용!!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심초기
임심초기에 조심해야하는건 어디까지인가뇨???? 걷기 운동도 하시나요???? 주말에 나들이도 가시나요???
댓글
7
네넹 ~ 가벼운 걷기정도는 괜찮은거군요 ㅋㅋ
저도 점심ㆍ저녁 각20분 정도 걸어요 당뇨환자라 필수라서요 운전은 주2회 정도 하고 필라테스ㆍ스쿼트ㆍ고강도 워킹 다 중단했어요

흑..저도 당뇨환자라 매끼니마다 30분씩 운동해여ㅜㅜ 당뇨엄마들 출산때까지 같이힘내여!!!!!!ㅜㅜ화이팅!!!!!

단밤이맘님 진짜 애쓰십니다 우리 열심히 운동해서 건강한 아이 출산하시게요^^

탈퇴한 유저
그거는 사람마다 다른데 보통은 2,30분 정도 가볍게 산책하는거 이상으로는 초기에는 안하시는게 좋고 나들이 가는건 괜찮지만 2시간 이상 차 타고 하는건 안좋대요~ 쭈그려앉는것도 안좋고요 엄마가 너무 피곤하거나 피가 비친다거나 배가 아픈 느낌이 들면 뭐든 안하시는게 좋아요
전 그냥 평일에는 동네 산책 겸 20-30분 정도 걷거나, 주말엔 매주는 아니구 가끔 드라이브 정도 하고 있어요~ 아, 제가 운전은 안해여 ㅎㅎ 그냥 옆자리에 앉아서 가여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