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뜩해요 ㅠㅠ 저랑 비슷하시네요.. 저도 일하는데 내내 그래서 미치겠어요 이게 언제까지 한다는 것도 모르니까.. 사람마다 달라서 ㅠㅠ 힘드네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 지옥...ㅜ
저번주 심소도 듣고 난황옆에 찰싹 달라붙은 아기도 봣어요 7주차 인줄 알앗는데 아기 크기로 보닌 6주 3일쯤이엇데요 날이갈수록 입덧이 괴로워지는거 같아요 이 시간이 언제 지나갈까요...ㅜ 직장도 다니니까 더 힘에 부치는거 같아요 ㅜ
댓글
6
저랑 주수 비슷하시네요... 저도 입덧시작되서 신랑네가 음식점하고 있어서 일은 가지도 못하고잇네요.....ㅠㅠㅠㅠ이온음료 계속 마시고잇어요저는 ㅠㅠㅠㅠ

탈퇴한 유저
입덧이 심하신가 보네요ㅠ 사람마다 다르긴 한데 보통 12주 넘어가면 좀 괜찮아진다고 하던데 너무 심하시면 입덧약 받아먹어보세요~


탈퇴한 유저
일단은 버텨보고 앗어요 ㅜ 감사합니다
16주차까지는 가더라구요,,


탈퇴한 유저
ㅎ ㅜㅜ한참 남앗네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