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공복엔 힘들어서 뭐먹고 바로 먹어요 ;;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엽산 드시나요?
엽산 먹으면 입이 마르고 손이 퉁퉁 부어서 안먹고 있는데 꼭 먹어야할까요? 800씩 꼭 먹으라곤하는데요
댓글
4
준비때(400)부터 해서 임신후(800)까지 먹어주고 있어요 근데 손이 붓는다거나 다른 증상이 없어서 가능했던거지 담당원장님께 한번 물어보고 대체할 수 있는 부분인지 알아보셔야 할거같아요 필수 영양제로 알고 있어요 ㅠ
저도 원장님이 병원 갈 때마다 말하시더라구요. 전 임신 전부터 계속 먹었어요.
필수에요ㅜㅠ 부족하면 태아 신경 발달에 문제가 생길 수 있다고 해요 공복에 힘드시면 식사 후에라도 꼭 챙겨 드세요 ㅠ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