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hopebaby.tistory.com/entry/이노시톨-언제까지-복용하면-되는가 저는 계속 먹고있오용..!🤔 근데 혹시모르니 저도 이번에 진료 볼때 함 여쭤봐야겠어요 ㅎㅎ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이노시톨 영양제 임신중 복용 가능?
임신전 생리불순으로 산부인과를 가니 다낭성끼가 좀 잇다고 진단받고 피임약 처방받아먹다가 부작용때문에 찾다찾다 찾은게 이노시톨이엇어요 2년동안 꾸준히 달맞이 종자유랑 같이 복용해서 생리불순을 달고 살던사람이 규칙적으로 바뀌고 임신까지 성공햇는데요 3-4주까지는 임테기을 해보지않아서 이노시톨을 꾸준히 먹엇고 4주 삼일차쯤 임신인걸 알고 그만먹고잇어요 검색해보니 이노시톨이 착상에 방해되는 호르몬을 억제하는 효과도 잇다고 해서 뭔가 더 좋앗던것 아닌가 생각하는데 지금은 복용하진않는데 먹을수는 잇을까요? 궁금해요
댓글
11

네네 물어보고 알려주세요 ^^

어제 진료날이라 여쭤봤는데 굳이 안먹어두 된다구 하셔서 저도 끊었답니다!
임신 확인 했을 때 선생님께 여쭤보니 먹지 말라고 했어여ㅠ

네 중단! 답글 감사합니다^^
저도 이노시톨은 임신하면 복용 중단하라고 들었어요!

중단이 맞나보네요 ^^
이노시톨 임신하면 중지하라구 해서 저는 엽산만 먹구 있어요

🫢아직 병원가서 물어볼수가없으니 일단 물어볼때까지 보류해야겟군요 ㅜ
저는 유튭에서 보고 이노시톨 먹고있는데 7주인 지금도 먹어여 꼬박꼬박 ㅎㅎ 이노시톨이 착상에 좋다고 유튭에서도 의사선생님이 말하셔가지고 ㅎㅎ 사놓은거 다 떨어질때까지 먹으려구여

오 그런가요? 저는 6주 4일차인데 더 좋다면 안먹을이유가없네요 ^^ 잇는건 좀 먹어봐야겟어욤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