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다이렉트는 굳이 .. 설계사가 좋은거 같아요 나중에 사후관리고 그렇고요. 저도 여러모로 공부하규 어제 태아보험 했어요 4월부터 ㅠㅠ 보험이 또 오르니까 아직 8주이지만 미리했네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태아보험
현대해상이 태아보험이 좋다고 들어서 가입하려는데,, 다이렉트? 랑 설계사 분 컨텍중에서 어떤게 나은가요,,? 너무 어렵네욥 ㅠㅠ +판단력 흐리는 광고 사절입니다!!!
댓글
3

4월부터 오른다고 들어서 마음은 급한데 ㅠㅠ 선택이 넘 어렵네요,,

탈퇴한 유저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