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를 너무 신실하게 들어주셨네요🤣 하 토덧이면 정말 힘드실텐데 ㅠ 너무 심하시면 내원하셔서 입덧약 처방 받으시는게 좋을거같아요 ㅠ 저희 원장님은 매번 내원때마다 입덧 괜찮냐고 너무 힘들면 약 먹어도 된다고 항상 그러셔요 제가 아직 견딜만은 하다고 하고 넘어가는데 정 힘들면 저도 먹어보려구요 ㅠ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8주 어지러움
어제는 아랫배가 살살 아파오더니 오늘 아침에 일어날때는 괜찮다가 지금 아주 토 나오기 전 신호가 옵니다.. 평소 때 오렌지 쥬스만 마셔도 증세가 많이 완화 되었는데 오늘은 시리얼도 두유에 먹고 탄산수며 오렌지 쥬스며 효과가 없네요 곧 헛구역질까지 나올 지경이에요(핸드폰 오래보면 차 안에서 멀미하는 느낌이 나요;;;) 제가 7주때 증세가 하나도 없어서 걱정이 심햇엇는데 '제발.. 증세야 시작되라.. 아이가 자라고 잇음을 느끼고 싶다'며 눈물로 기도를 햇엇는데 막상 지금 시점에서 어떻게 다들 견뎌 내시는지가 궁금합니다.ㅜㅜ
댓글
3
네 냉면으로 버티고 잇어요 지금은 생강차마시는데 목이 갑자기 말라서 물도 벌컥벌컥 밖에 나가서 갖고싶은데 얼마 걷지 못해 들어올까봐 그냥 쉬고 잇어요 제 몸이 제 몸이 아니네요 ㅜㅜ수수맘고 물 많이 드시구 힘내세요

탈퇴한 유저
저 너무 어지럽고 혈압 90대로 떨어져서 병원 왔더니 ㅠㅠ 입덧 심해지면 어지럼증도 심해지구 두통도 올거라구.. 너무 심하면 수액 맞으러 오라고 하셨어요!! 공복 너무 길면 현기증도 생길 수 있으니.. 들어가는거라도 잘 챙겨 먹으라구😢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