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하루 4끼 뭐라도 먹어야 되더라구요 ㅜㅜ 샌드위치가 입에 딱 맞아요 ㅎㅎ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하루에 다섯끼 먹는 사람 저요....😨
임신하고 이렇게 배가 빨리 꺼지는 줄은 몰랐어요... 식사하고 3시간쯤 지나면 갑자기 배가 공허해지고 뭘 안 넣어주면 울렁울렁대요ㅠ 먹덧이 뭘 자꾸 먹어야되는 거라고는 들었는데 이렇게 자주 먹어야 되는 줄은 몰랐네욬ㅋㅋㅋ 아직 7주차밖에 안 됐는데 몸무게 엄청 늘 것 같아서 걱정됩니다...😨 다들 먹을 수 있을 때 먹어두래서 안 가리고 들어가는 건 다 먹고 있는데 이렇게 먹어도 되나 싶을 정도로 먹어요 ㅋㅋㅋ 소, 돼지고기는 안 땡겨서 닭 아님 샌드위치, 매운거 이런 것만 먹고 있긴 한데..ㅋㅋ 너무 자주 많이 먹어서 이젠 소화도 잘 안되고.. 오늘은 매실액 주문했어요 저의 소화기관을 위해... 후 다들 힘내세요...!
댓글
6
전 고도비만인데 ㅠㅠㅠ먹덧이 왔네요 ㅜㅜㅜ 속이 비면 울렁울렁 토 할거 같고 아 뭘 못먹겠다 싶어도 음식만 들어가면 끝없이 먹네요ㅜㅜㅜㅜㅜ뿌에에에엥
저도 먹덧인가봐요.... 울렁울렁하다가도 먹음 괜찮아지고 공감되요 그래도 아이가 건강하길바라면서 먹고있어요 우리 힘내요 ♡♡♡홧팅 😊
에궁ㅠ 저는 입덧약을 안 먹으면 먹덧과 토덧이에요,, 이게 무슨 절망인지,, 안먹으면 속이 미치게 울렁거리는데 또 먹고 나면 분수토,,,, 냄새나 이런건 별 상관 없는데 진짜!!!“오~ 오늘 잘 먹는데~~^^ 돼지되겠오?!?!!”하면서 배 통통 두들이다가 2-30분 뒤에 분스토,,, 저도 이제 7주인데..우리 서로 힘내용❤️

먹덧과 토덧이 같이오면 좀 힘들겠어요😭
오ㅜㅜ 저도 그래요! 빈속이면 울렁울렁 좀 먹고 나면 괜찮아졌다가 금방 허해지고ㅠㅠ 그래도 토덧보다 낫다고 생각하며 먹고 있어용 힘내세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