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아침공복 니글거림?ㅠㅠ

8주차인데 아침공복 니글거리는 느낌이랄까 이 느낌때문에 하루종일 진빠진거같고 뭔가 힘들어요ㅠㅠ다른분들처럼 입덧이 심한건 아닌데 참을 수 있을정도인데 저는 아침에 이 느낌이 너무 힘들다고 느껴지거든요ㅠㅠ 무언가 먹기도 힘들고 뭘 먹어도 맛이 없고 밥도 3-4숟가락 먹으면 그만먹고싶고 특히 밥은 더더욱 한식은 더더욱 안땡기고 그나마 빵 많이 먹는거같아요ㅠㅠ 다들 그러시나요?

댓글

9

  1. 저는 속이 미친듯이 쓰려요ㅠㅠ오늘 새벽 여섯시에 속 쓰려서 물 한잔에 아이비 크래커 우걱우걱 먹었어요…원래 아침 안먹는 주의라서 이런 역사가 없었는데…

  2.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전 그나마 아침이 낫고 저녁되면 입덧약 먹어도 토하고 난리더라구요... 어젠 쿠팡에서 입덧밴드도 주문했어요 ㅠㅅㅠ.. 중기되면 입덧 사라지면 좋겠어요. 입덧약은 보험 안되서 더럽게 비싸네요...ㅠ

  3. 눈 뜨자마자 울렁여요 토하는정도로 심한건 아닌데 아침에 이 느낌과 이기분으로 종일 컨디션 다운이예요 저는 아침에 심해서 물한입도 못마시고 출근해요 ㅜㅜ 오전에는 내내 입덧사탕 물고있어요

  4. 저도 그래서 출근하며 견과류 한봉지랑 따뜻한 물 해서 배채워줘요ㅠ 너무 배뷰른거 먹음 또 더부룩 울렁거리고 그래서

  5. 저도 아침에 심해서 뭘 먹기가 싫은데 안먹으면 더 심하니 억지로 부시맨 빵이랑 배 먹어요 ㅜㅜ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아침공복 니글거림?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