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덧 너무 심하시면 입덧약 처방 받으세요!! 진짜 신세계를 경험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기침하거나 토할때 배가 아파요 ㅜㅜ
안녕하세요 8주조금 넘은 임산부입니다 이틀전 초음파상 태반위쪽이 조금 떨어져 있고 피고임 두군데가 보여서 원장님이 2-3주 아무것도 외출도 집안일도 하지말라고 하셔서 눕눕만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입덧으로 토를하거나 기침을 할때마다 배에 통증이 생겨서 너무 불안합니다 .. 출혈은 없습니다 2년전 고사난자로 계류유산후 시험관 준비하다가 자연임신으로 찾아온 기적같은 우리아기 하루하루 걱정에 살고 있습니다 토할때나 기침시 배 아프신분 계실까요 ㅜㅜ
댓글
5
임신초기 기침 안좋아요...복압이 상승되면서 배 아플수있어요.기침이 나온다 어쩔수없는 상황에는 아랫배 지지하시고 하세요.복압상승때문에 무거운거도 들지 말라하는거에요.기침 조심하세요ㅜㅜ

헉 그렇군요 ㅜㅜ 댓글 감사합니다 ㅜㅜ
저도 기침할 때랑 기지개 켤 때도 배가 땡기고 아파서 걱정은 되지만! 불안해 마시고 아이 믿어보세요! 저도 시험관으로 얻은 아이라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지만! 아기집 키우느라 배도 아프고 하실테니!! 편히 계세요:)

댓글 감사합니다 ㅜㅜ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