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입덧도 심하지도않고 심지어 요즘엔 배통증 가슴통증이 없어서 왜이러나싶었는데 오늘 병원가는 날이라 갓는데,, 넘 건강 ㅋㅋㅋㅋㅋㅋㅋ 증상이 있다가도 없는거고 증상이 다 잇다가 한두개없어진건 원래 다그런거래영 ㅠㅠ 넘 걱정마세요 !! 🙂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6주 5일차 무증상
가슴이 살짝 불편한 것 빼곤 아무~~~~ 증상이 없어요. 저처럼 무증상이신 분들 계시나요?????🥹
댓글
19
스트레스 줄이고 맘편히 누워잇으려구요 ㅜㅜ 저도 이렇게 무증상 상태로 내일 초음파 보러갑니다.ㅜㅜㅜ

몇주차세요?! 내일 잘 다녀오세요😊

저는 이제 9주차에요 예정일이 11월 1일이에용 근데 입안에 쓴 물만 조금 나오고 오늘 이렇게 하루가 가네요..
둘째맘인데요 첫째때 8주쯤 살짝 이게 입덧인가?싶을정도로 살짝 미식거리다가 사라지고 임신 내내 별 증상 없었어요 괜찮아요 건강히 잘 자랄거에요^^

네!! 좋은말씀 감사합니다🥲🥲
저7주인데 무증상이ᄋㅔ요ㅎㅎ

처음부터 무증상이셨어요?!!!

가슴만 좀 아프고 그 외엔 없었네요
저 6주찬데 이상하다 싶을 정도로 없어요ㅋㅋㅋ 원래 가슴도 엄청 아프더니 이제 괜찮아졌고 입덧도 안하고.. 편하긴한데 불안한 마음은 어쩔수가 없네요🥹🥹

🥹🥹쉽지 않지만 저희 좋은 생각만해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