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원래배가 남산만한데ㅋ 임신하고나선 땅땅해요 탱탱볼같아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배가 저만 나오는걸까요ㅠ
병원에서는 6주차였는데 왠지 느낌은 그아래주차인거같은데.. 배가 뭉치듯이 아프고.. 아랫배쪽이 딴딴하면서 배가 많이나오는데.. 제가 살이 많이 쪄서 기존배를 갖고있는데 그러기엔 너무 딴딴하면서 많이나오는거같아서요ㅠ 다른 어머님들은 어떠세요?ㅠ
댓글
6
저도 6주차인데 가슴보다 배가 더 나왔어요 ㅎㅎ

탈퇴한 유저
저 똑같이 6주차인데 저도 그래요! 첨엔 당연히 착각인줄 알았는데 임신알고 체중이 빠졌는데도 배는 자궁있는데만 딴딴하게 나와있어요! 맨날 한 5-6갤 임산부처럼 배 쓰담해요ㅋㅋㅋㅋ

저랑같아요ㅋㄷㅋㄷ 그냥 배 문질문질하믄서 아기에게 말걸고ㅋㄷㅋㄷ 오늘있던얘기하는거같아요ㅋㅋ 인체의신비를 보고있는거같아요~~~~
9주차인데 제 배를 친정어머니가 보시더니 6개월 배 아니냐고 하던데요^^,,,,하하하 그럴수 있어요

저만그런거아니죠ㅠ 체중은차이가없는데 배만 너무나와서ㅋㄷㅋㄷㅋㄷ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