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 기분이 어떠셨을지 가늠이 되질 않네요 ㅎㅎ 츅하드려요!! 저는 오늘 들으러 갑니다~~~너무 설레는데 한편으론 걱정이되기도 하네요ㅜㅜ ㅎㅎ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주만에 폭풍성장 🥹 심소 듣고왔어요 !

아가 심장소리 듣는데 눈물 주르륵 흘렀지 모예요ㅠㅠ 심장소리도 119로 괜찮고 아기 0.6mm예요 귀여워여..❤️ 1주일전에 4주 5일이었는데 오늘은 6주 3일이래요ㅠㅠ 넘 잘 커준 아가가 기특하고 고맙고.. 오늘 너무 맘 졸였는데 맘 편안하고 좋은 밤이네요🎉 다들 좋은 밤 마무리하시구 좋은 꿈 꾸세요 :)!
댓글
3
저두 요번주 토욜에 심소 들으러가용~ ㅎㅎ 걱정반 기대반입니당 축하드려용♡

꼭 건강하고 우렁찬심소 들을 수 있으실거예요 🙏🏻❤️ 듣고 오셔서 소식 전해쥬세요 ~ 같이 축하해드릴게요 !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