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제 인생에 이런 변비 처음이에요...

이제 6주차 막 접어들었습니다. 진짜 이런말 웃기지만..ㅋㅋ 저는 정말 변비랑은 먼 쾌변녀였거든요. 1일 1화장실에 앉자마자 끝나는 그런 정도였어요... 그런데 임신하게되면서 변비가 너무 심해졌어요..🥲 이게 이렇게 힘든거였구나 하면서 새삼놀랐습니다.. 다들 저처럼 변비로 고생하시나요? ㅠㅠ 고구마에 요거트에 양배추 챙겨먹는데도 부족한것같아요... 그래서 오늘 당장 푸룬쥬스사러 나가려고요... 마지막 나의 빛, 나의 희망 푸룬...🥲⭐️

댓글

9

  1. 저도 6주인데. 아침에 사과를 먹은날은 쾌변이고 안먹고 패스한날은 좀 힘들더라고여 저에게만 해당될수도 있긴한데,,도움은 되는거. 같아요

  2. ㅋㅋ근데 철분 먹기 시작하면 변비더심해진대여...ㅡㅡㅋㅋ전 화장실 왜케 잘가는지 모르겠어요 ㅅㅅ라 이것도 고되네유 배가싸해서 휴.. 오늘 세번...

    1. subcomment icon

      철분^_ㅠ...더한 변비라니....생각만해도 배가 부풀어오르는 느낌이드네요🥲 저번에 저도 ㅅㅅ엄청해서 힘들었는데..그나마 집이라 다행이지 밖이었으면 어휴...그랬는데 몇주전부터 갑자기 변비로 바뀌더라고요...둘다 고통이...하아..ㅋㅋㅋ

  3. 저두여 ㅜㅜ 진짜 앉으면 3초컷이었는데 먹는양도 줄다보니 매일가지도 못해요 ㅜㅜㅜ 유산균 2개씩먹고 청국장가루먹고 난리에여 ㅋㅋㅋ

    1. subcomment icon

      청국장 가루도 도움이되나요? 👍 오늘저녁은 청국장으로 하겠습니다 ㅎㅎ

  4. 변기 위에서 이 글을 읽으니 댓글을 안달 수가 없네요 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방구만 나부낍니다...흑흑

    1. subcomment icon

      흑흑 그 기분 너무나 잘알죠...ㅠㅠㅋㅋㅋ우리 모두 푸룬쥬스를 마셔보아요🥲

  5. 아 글재질이 딱 제스탈..☆ 저도 앉으면 끝나는 스타일인데 안나와서 아침마다 유산균 털어넣고 있어요. 푸룬으로 광명찾길 바래봅니다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당🧚‍♀️💕 다시 쾌변녀가 되는 그날까지 화이팅입니다😎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